삶을 변화시킬 말랑한 감성 주파수, 브랜드 말랑루나
친근하고 따뜻한 느낌이 드는 이름 말랑루나'(mallangluna)는
‘말랑말랑’이라는 의태어와 달의 ‘루나’를 조합해 만들어진
2013년 8월, 작은 스튜디오에서 시작된 일러스트레이션 기반의 디자인 브랜드입니다.
일상의 한 구석에 말랑한 감성을 불어넣으면 삶이 풍성해지고 즐거워질 거라는 믿음, 그리고 바람을 가득담아
일상에 행복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만들고 자신만의 유니크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고자 하는고객들에게
“말랑말랑한 즐거운 일상”을 선물하고자합니다.
every moment. mallang mood!
2019, 대한방직(주) x 말랑루나 = Art Colllaboration[파트너 작가 계약 및 미국 아마존 진출]
2019, 대한방직(주) 국내 디자인 원단 판매
2019, 말랑루나 미국 아마존 FBA 직수출
2019, DDP_동대문디지털 플라자 스토어입점
2019, 말랑루나 스튜디오 오픈소셜혁신연구소_말랑루나 협약
2018, 굿네이버스 기부스토어 입점 및 재능기부 관련 협업
2018, 서울산업진흥원 주최 2018 서울어워드 글로벌 소싱페어 참여
2018, 한국무역협회 주관 2018 뉴욕NOW 전시회 참여
2017, 언더스탠드에비뉴 워크샵 입점
2017, 창업진흥원x위메프 공동주최 1인창조기업 온라인 판로지원사업 1위 국내 소셜커머스 2위 위메프 입점
2017, 해외진출 관련 에이전시 크레이드와 온라인 수출 협약
2017, 소셜 벤처기업 엑스포 참여
2016, 하이 서울 어워드 우수 상품 브랜드 선정[말랑루나 5개 부분 수상]
2016, 핸드메이드 작가 브랜드 마이마스터즈 매장 입점 [하남 스타필드 / 신세계 부산 센텀점 / 일산 롯데백화점 등]
2016, 국립현대미술관(MMCA) 덕수궁관, 과천관 아트존 입점
2016, 중국 3대 오픈마켓 VIP.COM 입점
2016, 한국 무역협회(kita) / 중소기업 진흥공단(sbc)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공동선정 유망중소기업 e-power 300 기업 선정
2016, 한중 FTA 종합대전 쇼케이스 참여
2015, 글로벌 마켓 아마존 닷컴 미국/일본 FBA 입고 수출 판매
2015, KBS 아트비전 & 한국무역협회 콜라보레이션[KBS 드라마 “프로듀사” “후아유” 제품 협찬]
2015, 서울 시민청 다누리 입점
2015, KCDF[한국공예/디자인 문화 진흥원] 갤러리 서울역점 입점
2015, 말랑루나의 컬러링북 "미드나잇 피크닉" 국내/대만 출간
2014, 디자인 코리아 참여 - 한국 디자인 진흥원
2014, 국립현대미술관 아트존 입점
2013, 온/오프라인 디자인 편집샵 입점 및 한샘 플래그샵 입점(전국 7개 지점)
2013, 말랑루나 브랜드 런칭(대표/작가/디자이너)